저 임신 초기부터 먹고싶었어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기다리고 기다리던 복숭아...

전에 딱복이랑 포도 먹고싶다고 글올린적있었는데 하우스 황도만최근에 좀먹다가 그제 배송와서 딱복으로 드디어 먹게됬어요.. 물론 물복이라 곧 물렁해지겠지만 ㅜㅜ 행복해요ㅜㅜㅜ애껴먹어야...
댓글
14
저도 저거보단 작은데 6개 ㅠㅠ 2마넌초반대... ㅠㅠㅠㅠ 맛은 좋은데 넘 비싸네용

오 싸게사셨네요!? 딱복사신거에요? 어디서사셨어용?

많이작아요 ㅜㅜㅋㅋ 백도물복이였어요 지금은 이미 마감했네여 어서 빨리 물량 많이 풀렸으면 좋겠어요
꺄 대박ㅎㅎㅎ 어제 신랑한테 복숭아는 언제나오나~ 했었는데 ㅎㅎㅎㅎㅎ 보기만해도 침이 고이네요😭 4개에 27000원이라니ㅜㅜ 비싸긴 비싸네요ㅠㅜ

아직철이아니라 비싸더라구요 흑
오 지금나온것도 복숭아 맛있나요???

황도 두번사봤는데 한번은실패했고 저사진의 복숭아는 성공했어요!
꺄아 😋 저는 복숭아 알러지 있었는데 이제 없어진건지 임신으로 인해 바뀐건지 없더라구요 😍 지금 비싸죠? ㅠㅠㅠ 그래도 넘 맛날 거 같아요 아껴드시지말구 드시고 싶을 때 맛있게 팍팍 드시고 또 주문하셔용 🍑🍑

네 지금은 엄청비싸네용 ㅜㅜ바로 하나깎아먹겠숨다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