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애기 이름

안녕하세요ㅎㅎ22주차 예비맘이예요ㅎㅎ 혹기 애기 이름은 보통 언제쯤 지어주나요? 성별은 여자 아이인데 얼른 지어주고싶어서요😆😆

댓글

10

  1. 미리 몇가지 생각해 두셨다가 애기 태어나면 얼굴 보고 잘 어울리는걸로 정하시거나 한자만 따로 받거나 그렇게도 하더라구요ㅎㅎ 심심하실때 몇가지 생각해두셔도 좋을것 같아용

  2. 오 ㅎㅎ 아까 저녁먹으면서도 신랑이랑 애기 이름 얘기했는데 ㅎㅎㅎ 너무 어려워요ㅜㅜ 넘 특이한것도 그렇고 흔한것도 그렇고 놀림안받았으면 좋겠고.. 생각할게 너무 많네요😭

  3. 빨리 지으면 미리 불러주고 좋을거 같아요! 저는 남편 성이 특이해서 ㅜㅡㅜ 매번 고민만 해요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희 남편도.. 성이 흔한게 아니라ㅜ 이름 고민이ㅠㅠ

  4. 저희는 후보군 몇개 정해놨는데 어플로 한자나 사주같은 거 받아보고 최종 결정하려고요 😀 언제 지어주고 그런게 있나요?! 원하실 때 남편분과 상의하셔서 예쁜 이름 지으시면 되지용 😊😊

    1. subcomment icon

      어플 어떤거 쓰시는지 여쭤봐두 되나용?? 저희도 이름은 저희가 몇개 지어두고 태어나는거 보고 어플로 한자랑 사주 받아보구 결정 짓게요..ㅠㅠ

    2. subcomment icon

      <열달후에>란 어플에서도 가이드>열달 작명소 에서 재미삼아 이름 분석 해볼 수 있구요 타카페에서 보니 <넴유베> 라는 작명유료어플도 많이 사용하시던데 후기가 그리 좋진 않더라구요🥲 저는 실제로 제 친구가 작명어플로 둘째까지 한자받아서 사용중인데 내일 만나서 어플이름 추천받으려고요 내일 확인해보고 괜찮으면 꼭 다시 말씀드릴게용😊 추가) 친구도 넴유베에서 했다고 하네요 근데 어차피 이름 입력하면 한자만 만들어주는거라 괜찮다고 하는데 후기가 천차만별이에요 흑

  5. 양가에서 저희 마음대로 지으라고 하셔서 이미 지어놨어요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혹시 몇주차에 지으셨나요?ㅎㅎ

    2. subcomment icon

      저희는 테스트기 2줄인거 보자마자 성별은 아직 모르니까 여자애, 남자애 둘다 지어놨었어요ㅋㅋ 여자아기랍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