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몇가지 생각해 두셨다가 애기 태어나면 얼굴 보고 잘 어울리는걸로 정하시거나 한자만 따로 받거나 그렇게도 하더라구요ㅎㅎ 심심하실때 몇가지 생각해두셔도 좋을것 같아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2주차 애기 이름
안녕하세요ㅎㅎ22주차 예비맘이예요ㅎㅎ 혹기 애기 이름은 보통 언제쯤 지어주나요? 성별은 여자 아이인데 얼른 지어주고싶어서요😆😆
댓글
10
오 ㅎㅎ 아까 저녁먹으면서도 신랑이랑 애기 이름 얘기했는데 ㅎㅎㅎ 너무 어려워요ㅜㅜ 넘 특이한것도 그렇고 흔한것도 그렇고 놀림안받았으면 좋겠고.. 생각할게 너무 많네요😭
빨리 지으면 미리 불러주고 좋을거 같아요! 저는 남편 성이 특이해서 ㅜㅡㅜ 매번 고민만 해요ㅋㅋㅋ

저희 남편도.. 성이 흔한게 아니라ㅜ 이름 고민이ㅠㅠ
저희는 후보군 몇개 정해놨는데 어플로 한자나 사주같은 거 받아보고 최종 결정하려고요 😀 언제 지어주고 그런게 있나요?! 원하실 때 남편분과 상의하셔서 예쁜 이름 지으시면 되지용 😊😊

어플 어떤거 쓰시는지 여쭤봐두 되나용?? 저희도 이름은 저희가 몇개 지어두고 태어나는거 보고 어플로 한자랑 사주 받아보구 결정 짓게요..ㅠㅠ

<열달후에>란 어플에서도 가이드>열달 작명소 에서 재미삼아 이름 분석 해볼 수 있구요 타카페에서 보니 <넴유베> 라는 작명유료어플도 많이 사용하시던데 후기가 그리 좋진 않더라구요🥲 저는 실제로 제 친구가 작명어플로 둘째까지 한자받아서 사용중인데 내일 만나서 어플이름 추천받으려고요 내일 확인해보고 괜찮으면 꼭 다시 말씀드릴게용😊 추가) 친구도 넴유베에서 했다고 하네요 근데 어차피 이름 입력하면 한자만 만들어주는거라 괜찮다고 하는데 후기가 천차만별이에요 흑
양가에서 저희 마음대로 지으라고 하셔서 이미 지어놨어요ㅋㅋㅋㅋ

혹시 몇주차에 지으셨나요?ㅎㅎ

저희는 테스트기 2줄인거 보자마자 성별은 아직 모르니까 여자애, 남자애 둘다 지어놨었어요ㅋㅋ 여자아기랍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