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디한거보니까 저도 이번주말에 패디랑네일해야겟어요 ㅎㅎ여름분위기나고 넘나 좋네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랜만에 패디했어용💅🏻

여름엔 꼭 패디를 하는데 이번에 태교여행 앞두고 오랜만에 패디했네요! 네일도 하는거 조아했는데 외출이 많지도 않고해서 패디라도 하자!! 하며 신나게 하고왔어요ㅎㅎ 뿌리염색도 무쟈게 하고싶은데 이거라도 하며 기분 전환했네요 흐흐>.< 그와중에 슬리퍼 자국대로 타고 부은 제 발.. 그래도 색칠했으니 조금이나마 봐줄만해졌네요 :)
댓글
6

넹 이러케라두 뭔가 기분전환하니 좋더라구요!
오오 태교여행어디가셔요?

괌 가기로 했어용!ㅎㅎㅎ 오랜만에 뱅기타서 설레네요>.<

오오 괌...! 저도 7월중 갈 예정인데 즐거운 태교 여행되셨으면 좋겠네요~

오 7월에 가시는군요ㅎㅎ 먼저 다녀와볼게용:D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