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열두시랑 새벽 3,4시에 엄청 움직여서 자다 깨요 ㅠ 밤에 움직이면 나와서도 그런다는데 걱정이에여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왜 아가들은 늦은 밤부터 새볔에 활발한거죠...?ㅜ
하,,,자려고 어느방향으로 누워도 허리랑 뱃속이 난리라 새볔에 두세번 깨는건 이제 기본이네요.....ㅜㅜ 태동 빨리 느낀게 좋다고만 생각했는데🥲😂
댓글
12
저도 그래요ㅠㅠ!! 18주인데 벌써 밤만 되면 막 움직이고ㅜㅜ 잠을 계속 설치는 중입니다ㅜㅜㅜ

같이 힘내용❣️

탈퇴한 유저
누우니 넓어져서 신이나나봐요 밤에 배꼽주변에서 잘놀아요ㅋㅋ

저는 배꼽주변에서 물고기처럼 주기적으로 파닥되여😂
저도 그런 태동 느껴보고 싶네요.. 19주차시작인데..ㅠㅠ

저도 그냥 소화되는건줄 알았는데 다르더라구요 ㅎㅎ
헐큐 지금 몇주셔요??

지금 17주 5일이용 ㅎㅎ

우와 부럽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