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저기서 +칼슘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영양제 충분할까요 ?
현재 유산균 철분제 오메가3 비타민D 복용하고 있어요~~ 혹시 더 먹어야할 영양제가 있을까요??
댓글
7
칼슘,마그네슘.!
저도 딱 이렇게만 먹어요 ㅋㅋ
저는 저기에 솔가 임산부멀티비타민이랑 칼마디 더 챙겨먹고있어요 ㅎㄹ
저도 이렇게 먹고있는데 선생님이 종합비타민도 먹아야한대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