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 소주에먹으면 달달하니 넘좋겠어요💗 좀만 더 버티자구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야식타임

오늘의 야식. 오징어 무침 만들어봤어요. 😄 소주를 못마셔서 제일 아쉬워요. ㅠㅠ.
댓글
9
우와ㅡ땟갈이👍👍👍👍❤️❤️😀 맛있게드세용.ㅡㅋ

폭풍 흡입햇더니 배 터질거 같아요 ㅋㅋㅋㅋㅋ.
건강식이네요!!! 단백질 츄릅

진짜 맨날 뭐 먹엇으면 좋을지 모르겠더라구요. 애기는 배속에서 영양보충해야 하고. 저는 맨날 대충 먹고. 오늘은 저도 단백질보충좀 햇어요 ㅋㅋ
한 젓가락에 쏘맥한잔 하고싶네요 ㅠㅠ

ㅋㅋㅋ 저두요. 무침요리엔 소준데 ㅠㅠㅠ.
금손이시네요❤ 오징어 무침에 소쥬ㅜㅜㅜ 진짜 맛있어보여요

먹는 내내 소주가 너무 먹고싶엇어요 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