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은 쇼핑부터 쫙하시고 여유롭게 노시면 3일 충분할거같아요!!! 조심히 다녀오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괌 여행 3박 4일 충분할까요!
학원강사로 일하고있는데 오래 쉴수가 없네요ㅠㅠ 태교 여행으로 해외여행을 가려고 하는데 괌 3박 4일가도 기분은 충분히 느낄 수 있을까요?ㅠㅠ
댓글
13

오 ㅎㅎㅎ 간사합니다
괌 3박 4일 괜찮아요 ㅋㅋ 괌은 제주도보다 면적이 적다고 하네요? 저도 3박 4일 다녀왔는데 ㅋㅋ 좋았어요 !! 렌트는 꼭 하시구용 !!

네 !! 감사합니다 ❤️
저 지금 괌인데 3박 4일 괜찮아용 ㅋ 물론 더있으면 수영도 더 하고 좋지만 더있다가는 깜딩이 될꺼 같아요 😢

오 ㅎㅎㅎㅎ 저도 꼭 가고싶어요ㅠㅠ❤️
복덩님 의사쌤은 해외가두 괜찮다고 하시나요?? ㅠㅠ 저는 오늘가서 여쭤봤는데 금지는 아닌데 권장은 안한다고해서 고민중이에요 ㅜ 신행도 못가서 태교여행가고싶은데😢

저희 선생님도 딱 그렇게 말씀 하셨는데 전 그냥 왔어요 ㅋ 남편보다 지금 제 체력이 더 좋네요 😌

😏오호 그러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용기가 생기는데욥

저희 선생님도 그리 말씀하셨는데 이미 저희가 예약하고 말씀드린거라 ^^;; 조심히 잘 다녀오라고 하시더라구요 ~

같이 가보아요❤️
저 임신 전에 괌여행 다녀왔는데 괌은 크지가 않아서 개인적으로 3박4일도 여행으로 만끽하기에 충분했던 것 같아요!

오!! 7월에 다녀와서 후기 올릴게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