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매운맛은 통각이라 애기가 안느낀다구하더라구용 ㅎㅎ 저도 매운거 좋아해서 자주먹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전 원래 매운거 잘먹는데요 ㅋㅋ

전 하나도 안매워요 ㅋㅋㅋ그냥 일반식 먹는 맛이랄까요? 근데 가족들은 맵대요 ㅋㅋㅋ이렇게 먹으면 전 입맛에 안매운데 애기들은 매울까요? 뭐 태여나서 아토피 피부 이런거 안나겟져??
댓글
12

아이고 잘됫네여 키키 요즘들어서 라면에 매운거를 너무 하루이틀 자주 먹어서 좀 걱정햇어요
저는. 월래 매운거 엄청 잘 먹엇는데. 임신하고나서 매운거 못먹겟더라구요 ㅠㅠㅠ.

반대로 되셧네요? 매운거 못드시게 된게 오히려 아가한테 좋을수도 잇어여 전 매운걸 먹어도 안매우니 참 ㅜㅜ
저도 지금 닭발먹고 들어왔어요!!ㅋㅋ

어머나 ㅋㅋㅋ메뉴가 똑같네요~😁♥️
어머 저도 그래요!!!! 저도 매운고 못먹었는데 임신하고 엄청 잘먹어요 ㅋㅋㅋㅋ

아 진짜요? 😁 키키 매운게 땡기고 그러죠~
악ㅋㅋㅋ 저 닭발킬러인데ㅋㅋ 사진 보니깐 야식으로 먹고싶어요🤤

하핫 드셔요~ 원래 임신하면 먹고 싶은거 먹어야 잠이오잔아여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