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외모 자신감ㅜㅜ

살이 인생최고 몸무게를 갱신하고.. 머리는 미용실 못간지 오래라 이상하고.. 투턱되고.. 피부도 안좋아지구.. 옷도 마대자루 같은것만 입고다니니 늘씬하게 이쁜옷 입고 상큼한 미혼 동료들 사이에서 어쩔수없이 주눅드네유..ㅠ 이런 감정 느끼면 안되지만 다들 어떻게 외모관리? 자신감 유지하세용,.?

댓글

15

  1. 다들 비슷한 마음인가봐요😭 저는 정말 다른것보다 바지 입고 다니는 분들만 봐도 마음이 좀 그래요… 참 별거 아닌데 말이죠 기미 새치 붓기.. 아침에 일어나면 진짜 거울 보기 싫지만 그래도 예쁘다는 남편 응원에 살고 있습니다!🧡 잠깐이에요! 다시 또 없을 시간이니까 힘내요 우리

  2. 😭😭 저 며칠전에 이거 신랑한테 얘기하다가 울었어요ㅠㅜ 길 지나가다가 이쁘게 꾸미고가는 친구들보면서 나는 언제 다시 저렇게 다닐수있을까.. 다시 저런옷입을수있을까 싶더라구요😭 그래도 신랑이 지금도 이쁘다 지금최고이쁘다 입바른소리해줘서 좀 풀리긴했어요🥹

  3. 아기 낳으면 관리 잘하자+ 신랑의 무한이쁘다를 믿고 잠시 외면중이에요:)

  4. 저도 그래요ㅠㅠ 어디 나갈때도 자신감도 없고,, 항상 모자 쓰게되구..ㅋㅋㅋㅋㅋ 아가낳고 열심히 관리해요 우리ㅠㅠ

  5. 미용실은 임산부라 말 하면 거의 케어가능하니까 했구요 피부도 임산부라하면 순한걸로 관리 해주셔서 피부관리도 받고있고 그래도 씻을때마다 제 살들과 피부보며 우울할때마다 남편이 큰 지지해줘서 멘탈 잡고있네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