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하지않으시면 상관없어요~ㅎㅎ 정면으로 누워있는데 좀 어지럽거나 하시면 옆으로 돌아눕거나 일어나서 앉아계셔야하구여😊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눕는자세가
왼쪽으로 눕는게 좋다해서 거의 왼쪽으로 눕는데 어깨도 아프고 해서 오른쪽도 눕고 하거든요? 근데 천장보는 자세가 젤 편한데 천장보는 자세로 오랫동안 있으면 안되나요?😭
댓글
16

임신이란 편한게 없네융ㅠㅠ
편하게 자는게 최고래용.. 나중에는 천장보고 자는것도 힘들어서 지금이라도 편하게 자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진짜 배 나오면 천장보고 자는거 힘들것같아요ㅠ 지금 엄청 쪼~~~금 나와서 지금을 즐겨야겠어용ㅎ
저도 임신 전 부터 대자로 뻗어서 잤거든요 제일 편해요ㅋ 지금 22주차 인데 배가 좀 불럿는데도 이렇게 천장 보고 자는게 제일 편해요~ 왼쪽으로 누워자는게 좋다고 해서 그렇게 자려고 시도 해봤는데 항상 어깨 결림 팔 저림 때문에 새벽에 깨요 ㅜㅜ 넘나 불편ㅠㅠ 그래서 지금도 천장보고 자요

진짜 옆으로만 누우니까 겁나 팔이랑 어깨 저려요ㅠㅋㅋㅋㅋㅋㅋ
원장님이 편한대로 누우래요 오른쪽보다 왼쪽이 조금좋은 정도인데 오른쪽이편하면 오른쪽으로 눕고! 정면이 편하면 정면으로 누우라고!! 숨좀 막히면 그냥 옆구리에 베개 살짝끼우면몸이기울어져서 낫다고 하셧어요ㅋㅋㅋ

오!!! 좋은정보 감사합니당ㅎ
저도 천장보는게 편해서 배부르기 전까지는 바로누워잤어요ㅎㅎ 지금은 배가 눌리는느낌에 숨이 가빠서 자연스럽게 옆으로 누워자게 되더라구요ㅎㅎ

저는 언제쯤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