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육휴 출휴 다 받긴했는데 육아휴직 신청하고 들어간지 3개월 다됐는데 까먹었다면서 아직도 처리를 안해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워킹맘들, 출산휴가 육아휴직 잘 쓰시는지 궁금해요!!
요새는 법적으로 다 보장되어 있지만 실제 직장내에서 쓰기는 눈치보이잖아요😭 9월 중순 출산 예정이라 8월 말까지 일하고 딱 3개월만 출산휴가 받았습니다. 그것도 마지못해 주시던데 ㅋㅋㅋ 또 한편으론 빨리 복직해서 저의 커리어를 잇고 싶은 마음도 있어요. 다행히 시어머님이 가까이 사셔서 아기 봐주시구요. 그래도 돌까지 품에 끼고 키운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쉬움은 항상 있는 것 같아요!!
댓글
6
산전육아휴직 해주신다해서 6월부터 휴직 들어가여ㅠㅠㅠ 요즘 골반통으로 너무 힘들었는데 쉴수 있어서 행복해요ㅠ... 움직임이 많은 직업이다보니 몸이 많이 지쳤었거든요ㅠㅠ
받으신 것 만으로도 부러워요 ㅠ 전 임신 사실얘기하고 단축근무 출휴 육휴 얘기했다가 권고사직 당했어요 ㅠㅠ 3년이나 다닌 회사인데 ...
그쵸ㅠㅠ 저두 우리부서 최초의 임산부에요ㅋㅋ 완전 남자회사라…ㅎㅎ 그래두 다들 배려 잘해주시구 전 육아휴직도 눈치안보구 꽉 채워쓸거에요
진짜 출산 휴가 육아 휴직쓰는데 자기네는 아니라면서 은근 눈치 주는데 많죠.ㅋ 임신전에는 티비에서 임신한 여성 차별 대우같은건 다 남일인줄..ㅋㅋㅋㅋㅋ 막상 제가 겪어보니 서럽고 눈물나고ㅠㅠ 작년부터 법바껴서 임신중에도 육휴 쓸수 있다는것도 꼭해줘야하냐고.. 그런말 듣고ㅠㅠ 업무도 쉬운업무바꿔주는건 바래지도않는데 오히려 업무부담 더 주고.. 정말 너무 서러워서 결국 저는 버티다가 육휴 먼저 쓰는중인데.. 진짜 현실이..이렇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