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워킹맘들, 출산휴가 육아휴직 잘 쓰시는지 궁금해요!!

요새는 법적으로 다 보장되어 있지만 실제 직장내에서 쓰기는 눈치보이잖아요😭 9월 중순 출산 예정이라 8월 말까지 일하고 딱 3개월만 출산휴가 받았습니다. 그것도 마지못해 주시던데 ㅋㅋㅋ 또 한편으론 빨리 복직해서 저의 커리어를 잇고 싶은 마음도 있어요. 다행히 시어머님이 가까이 사셔서 아기 봐주시구요. 그래도 돌까지 품에 끼고 키운다면 얼마나 좋을까 아쉬움은 항상 있는 것 같아요!!

댓글

6

  1. 저는 육휴 출휴 다 받긴했는데 육아휴직 신청하고 들어간지 3개월 다됐는데 까먹었다면서 아직도 처리를 안해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산전육아휴직 해주신다해서 6월부터 휴직 들어가여ㅠㅠㅠ 요즘 골반통으로 너무 힘들었는데 쉴수 있어서 행복해요ㅠ... 움직임이 많은 직업이다보니 몸이 많이 지쳤었거든요ㅠㅠ

  3. 받으신 것 만으로도 부러워요 ㅠ 전 임신 사실얘기하고 단축근무 출휴 육휴 얘기했다가 권고사직 당했어요 ㅠㅠ 3년이나 다닌 회사인데 ...

  4. 그쵸ㅠㅠ 저두 우리부서 최초의 임산부에요ㅋㅋ 완전 남자회사라…ㅎㅎ 그래두 다들 배려 잘해주시구 전 육아휴직도 눈치안보구 꽉 채워쓸거에요

  5. 진짜 출산 휴가 육아 휴직쓰는데 자기네는 아니라면서 은근 눈치 주는데 많죠.ㅋ 임신전에는 티비에서 임신한 여성 차별 대우같은건 다 남일인줄..ㅋㅋㅋㅋㅋ 막상 제가 겪어보니 서럽고 눈물나고ㅠㅠ 작년부터 법바껴서 임신중에도 육휴 쓸수 있다는것도 꼭해줘야하냐고.. 그런말 듣고ㅠㅠ 업무도 쉬운업무바꿔주는건 바래지도않는데 오히려 업무부담 더 주고.. 정말 너무 서러워서 결국 저는 버티다가 육휴 먼저 쓰는중인데.. 진짜 현실이..이렇네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워킹맘들, 출산휴가 육아휴직 잘 쓰시는지 궁금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