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5000iu 먹는데 이틀에 한번먹어요~ㅎㅎ 이거먹고나서 다시 검사했을때는 비타민디 수치 괜찮다고 하셨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 비타민 D부족
쌍둥이라..걱정이 많았는데 임당검사 결과 나왔네요...140이 정상인데 154나왔네요..많이 높은가요?? 빈혈수치도 다른사람비해 낮다고한네여.. 그리고 비타민 D가 기본적으로 30이 정상이라는데 저는 17이라고 비타민 D 주사를 맞으면좋다고 하는데 주사를 꼭 맞아야할까요? 아니면 비타민 D 영양제 추천부탁드려요^^ 임당재검이라...기분이 너무너무 우울하네여ㅠㅠ 가기전에 식단관리도 해야하나요.. 한번에 통과하고싶었는데..슬프네요ㅠㅠ
댓글
8
저도ㅠ 수욜에 임당 재검 받으라는 결과가..ㅠㅠ 31일에 재검일인데.은근 스트레스네여 밥도 잘 안들어가요
저 10년 넘게 2000씩 먹는데도 딱 경계치예요. 모자라신 분들은 5000iu씩도 먹던데 고용량도 괜찮은지 병원에 물어보세요! 전 그냥 아이허브에서 저렴한거 먹어요

네~ 정보감사해요! 함 알아봐야겠어요ㅠㅠ
저도 예전에 비타민D 부족하다고 해서 제품명이 기억은 안나는데 한 달에 한 알 먹는 약 세 달치 처방잗은 적 있어요.

약으로 처방가능한가봐용~ 감사해요
비타민디 엉덩이주사 3개월에 한번 맞으면 되고 비급여라 4만원정도 예상하시면 되요~~ 비타민디 먹은약 원하시면 닥터써니디드롭스 2000IU 이상씩 매일 드시구요! 액상으로 한두방울이면 되서 편하실거에요. 임당 재검 생각보다 많습니다! 벌써부터 걱정마시고 힘내세요~~

네~ 감사합니다 ㅠㅠㅠ 오늘하루 우울했는데..힘낼게요.. 식단관리 따로 해야되나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