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어머 저도 에버랜드 너무 가고싶은데 가도될까 고민중이었어요~ㅎㅎㅎㅎ 티익스프레션은 못타겠지만😭 가서 코에 바람이라도 넣고 와야겠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컨디션
사실 요즘 컨디션이 너무 좋아졌는데 ㅎㅎ이래도 되는가 모르겠어요 ㅎㅎ 21주부터 컨디션 좋아서 괌 태교여행에 이틀전에 캐리비안베이도 다녀오고 다음주에 에버랜드 가려고 계획하고 있네요ㅋㅋㅋㅋ 입덧때문에 18주까지 고생하다가 배통증 좀 있다가 21주부터는 ㅎㅎ임산부인걸 덜 느끼는 단계가 된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운동도 걷기말고 런지 같은거 더 조금씩 하고있는데.. 저같은 임산부 있으신가요?!??
댓글
6

ㅋㅋㅋ맞아요 타러가는건 아니구 그냥 구경하러 가려구여! 사람 없는 평일날 잘 골라서!
저 한창 헬스도 하다가 24주부터 못하겠어요ㅠ배가 금방 뭉치고ㅜㅜ

배뭉치면 안되죠! ㅠ 조심 조심 ㅠㅠ
저도 초기때보다는 컨디션이 좋은편인데 23주부터 배가 많이 나와서 거울볼때마다 체감해용ㅎㅎ

ㅋㅋㅋㅋㅋㅋ배는 저도 20주부터 엄청 나온 것 같아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