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컨디션

사실 요즘 컨디션이 너무 좋아졌는데 ㅎㅎ이래도 되는가 모르겠어요 ㅎㅎ 21주부터 컨디션 좋아서 괌 태교여행에 이틀전에 캐리비안베이도 다녀오고 다음주에 에버랜드 가려고 계획하고 있네요ㅋㅋㅋㅋ 입덧때문에 18주까지 고생하다가 배통증 좀 있다가 21주부터는 ㅎㅎ임산부인걸 덜 느끼는 단계가 된 것 같아요ㅎㅎ 그래서 운동도 걷기말고 런지 같은거 더 조금씩 하고있는데.. 저같은 임산부 있으신가요?!??

댓글

6

  1. 어머어머 저도 에버랜드 너무 가고싶은데 가도될까 고민중이었어요~ㅎㅎㅎㅎ 티익스프레션은 못타겠지만😭 가서 코에 바람이라도 넣고 와야겠어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맞아요 타러가는건 아니구 그냥 구경하러 가려구여! 사람 없는 평일날 잘 골라서!

  2. 저 한창 헬스도 하다가 24주부터 못하겠어요ㅠ배가 금방 뭉치고ㅜㅜ

    1. subcomment icon

      배뭉치면 안되죠! ㅠ 조심 조심 ㅠㅠ

  3. 저도 초기때보다는 컨디션이 좋은편인데 23주부터 배가 많이 나와서 거울볼때마다 체감해용ㅎㅎ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ㅋ배는 저도 20주부터 엄청 나온 것 같아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3주 컨디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