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를 먹으면 속이 안좋아지나요?

여태 보건소에서 준 철분제를 복용했는데 밤만 되면 속이 아파와서 아기가 커져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오늘보니 철분제 먹고나니 속이 아프네요 이유가 철분제였구나 이제 알았어요ㅎㅎ;;; 철분제를 바꾸면 괜찮을까요?

댓글

10

  1. 저는 시간만 바꿧는데 좋아졋어요 ㅋㅋㅋ잘때먹어요 ㅠㅠ그냥 오전에먹으니 속도 안좋고 쓰리더라고요!

  2. 저는 보건소에서 준 철분제를 거의 한달동안 복용했는데 그동안에 하루에 기본3-4번 설사를 해서 병원에 물어보니 안맞아서 그런거 같다고 해서 중단했어요 ㅠㅠ다른철분제도 먹어봤는데 머리가 아프고 속이 안좋아서 병원에서 처방받아왔어요..이번엔 어떨지..

  3. 먹는 시간에따라서 안좋아지긴하더라구여? 오전중에 식전에 먹고 한시간후 식사하니까 딱 좋았어용 ㅋㅋㅋㅋㅋㅋ

  4. 저도 어제부터 보건소 철분제 먹기 시작했어요 병원 원장님이 속이 안좋을수도 있다고 자기 전에 먹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도 어제 잠이 안와서 속이 좀 거북하던데 몇일 더 먹어보고 안맞음 액상형으로 바꿀까해요

  5. 먹는 시간을 바꿔보셔도 될 거 같아요~ 약국에서도 속쓰리면 밥 먹기 전 밥 먹고나서 바꿔먹어보라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 첫째땐 그런게없엇는데 이상하게 속도 쓰리고 그러네요~~그래볼께요~^^ 감사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