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중기 분비물

평소엔 연노랑, 레몬색같은 분비물이 조금씩나오더니 오늘은 연베이지색? 밀크티색상의 콧물 같은 제형의 분비물이 나오네용 피섞인 색은 아닌데.. 첨이라 당황스럽네요 흐르는 느낌은 아니고 아침에 늦잠자고 일어나서 한 번 볼일보고 훔치니 한번 총2번이구 화장지로 한번에 훔쳐지는 양정도구요 원래 중기되면 이런가요? 딱히 통증이나 냄새는 시큼한냄새밖에 안나는데 혹시몰라서 찾아보니 저 외로도 겪으시는 분들이 괜찮다고는 한 후기내용은 많이 봤는데 담주 금요일 20주 검사때 한 번 여쭤보려는데 괜찮겠죠..? 혹시 비슷한 경험을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요?

댓글

9

  1. 저두 노란색분비물이 팬티에 묻어나서 검사해보니 질염이 아주약하게 있다고해서 치료받고왔어요~ 병원가셔서 말씀하시고 검사받으세용 ㅎㅎ

    1. subcomment icon

      넹 ㅎㅎ 다행히 오늘 분비물 색이 아이보리색으로 좀 변경된거같아서 다행인데 정확한게 좋으니 검사받아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 냄새나면 질염일수 있으니 병원에서 균검사하시고 약 처방 받으셔요

    1. subcomment icon

      냄새는 안나는것 같아요 이번주 금요일 정기검진이니 여쭤봐야겠어요~

  3. 저도 분비물땜에ㅠㅠㅠ이게 양수인지 분비물인지 헷갈릴정도였어여ㅠㅠㅠㅠㅠㅠ 겁나서 병원갈까 하다가 지금은 하이베베 하고 진정된 상태에여ㅠㅠ

    1. subcomment icon

      저랑 같은 색이셨나용?? 하이베베를 사야하나..

    2. subcomment icon

      당근하세요! 저도 만원인가 주고 당근했어요ㅠㅠ하이베베 어차피 태동 느끼기 전까지만 쓰니까..

  4. 저는 17주인데 저도 종종 그런 분비물 나왔었어용ㅎㅎㅎ피가 아니라서 별로 심각하게 생각하진 못했는데 냉이나 분비물이 잦게 나온다더라구요 임신하면😭

    1. subcomment icon

      초기때 분비물없다가 급 생기니 당황스럽네요 ㅠ 말씀대로 피는아닌거같은데 뭔가 불안하긴하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중기 분비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