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다들 얼마나 느셨나요?!?ㅠㅠ

이제 막 19주 됐습니다ㅎㅎㅎ 처음 5주때 임신 사실을 알고 나서부터 현재까지.. 총 + 5kg ㅠㅠ 원장님이 몸무게 느는 속도가 너무 빠르다고 ㅋㅋㅋㅠㅠ 나중에 힘들다고 매번 진료때마다 탄수화물을 줄이라고 하는데.. 정말 왕성한 식욕때문에 지금도 계속 몸무게가 붙는게 느껴지네요.. ㅠㅠㅠ 하.. 임신 후에도 몸무게를 매번 신경써야하니 넘 스트레스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댓글

20

  1. 20주차 아직 안쪘어요 입덧때 살이 많이 빠져서 이제 빠진살만 거진 다 쪄가네요😭 그래도 배가 많이 나와서 고무줄 바지도 답답하답니다ㅎㅎ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21주5일 차인데 8키로 쪘어요 사람마다 다르는 거 같아요 우리 아가 양수, 태아 몸무게가 늘어나고 건강하다는 뜻이니 안심되서 그냥 살은 나중에 뺄려구 생각해요~ 산책 30분해도 기분 전환겸 좋아요😆

  3. 저는 한 2키로 찐것 같은데..사실 먹으면 소화 잘 안돼서 힘들고 뒹구는데..또 소식을 못해서 먹고 힘들어하고 있다는ㅜㅜ 대신 저는 잘 먹고, 운동으로 살이 많이 안 찌도록 빡세게? 하고있어요.ㅋㅋ

  4. 내일 20주차되는데 5키로 쪘습니다ㅠ! 이제 관리좀 하려구여..

  5. 저 19주인데 10키로요..먹덧이와가지고...후..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