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끊으셨나요

지금 18주1일차 인데 초기 입덧이 심해서 하루에3~4알 먹어도 구토만 안 할정도로 유지가 됐었고 15주차 부터 점점 나아져서 현재는 1알만 먹는 상태인데 많이 좋아진것 같아 엊그제 부터 안먹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어제 저녁부터 또 속쓰림 울렁거림 헛구역질이 시작 돼고 오늘은 어제보다 심하네요...약 끊고 3일정도는 힘들다고 하는데 직장다니는 입장이라 그 기간을 버틸 수 있을지 막막해요 그냥 다시 한알씩 먹어야할지...다들 입덧약 어떻게 끊으셨나요ㅠㅠㅠㅠ입덧할때 너무 힘들었어서 또 다시 그렇게 될까 겁이 덜컥 나네요...

댓글

11

  1. 저는 22주인데요 한알씩 줄이다가 나중에는 이삼일에 한알씩 토하는 날만 먹었어요~ 지금도 속이 좋지는 않지만 임신기간동안 이건 어쩔 수 없는거라고하더라구요ㅠㅠ 좀만 힘내요ㅠㅠ

  2. 전 다행히 목요일쯤부터 끊었어요 물론 토요일 일요일은 토했지만 그 뒤론 어쩌다 한번 토하고 괜찮아요

    1. subcomment icon

      어휴..전 아직 토는 안 하지만 그 어쩌다 한번도 너무 힘드실텐데..대단하세오..전 그 어쩌다 한번도 무서워요ㅠㅠ지금은 헛구역질만 하고있는데 토 한번이라도 하면 바로 먹을 것 같아요..

  3. 입덧약 다먹고 한3일 메슥거리는거 참다가 다시 입덧약탈까했는데 그 후론 괜찮아졌어요 ㅎㅎ전 참아보길 잘한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참을 만큼 참아 볼까해요 아직 몇알 남긴 했는데 그래도 한번 견뎌 보려구요!!!이래놓고 새벽에 먹을수도 있지만...ㅎㅎ잘 이겨 내 보겠습니다!

  4. 저도 그때쯤 끊다가 다시 토덧시작해서 먹었어요 20주차 되서 다시 끊어보자 싶어서 한알로 줄이고 몇일있다 끊었어요 이삼일 미슥거리는거 견뎠더니 괜찮아졌어요.. 약을 좀더 드셔보시고 천천히 줄여보세요 ♥️

    1. subcomment icon

      감사해오ㅠㅠ다음 검사일까지 먹어볼까 하다가 깜빡하고 안먹은 김에 끊어보려했는데 역시나 쉽지않네오ㅠㅠ

  5. 저 21주차인데 하루 안먹봤는데 울렁울렁이 평소보다 심하길래 다시 한알씩 먹고 있네요ㅠㅠ 몇알 더 남은거 먹고는 끊을라고 하는데 겁나네요.... 물론 전같은 힘든 입덧은 아니지만 이 하루 종일 울렁거림은 언제 없어지는걸까요 😭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ㅠㅠ저는 속쓰림이 너무 심해요 도대체 입덧. 언제 끝나는 걸까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약 끊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