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2주인데요 한알씩 줄이다가 나중에는 이삼일에 한알씩 토하는 날만 먹었어요~ 지금도 속이 좋지는 않지만 임신기간동안 이건 어쩔 수 없는거라고하더라구요ㅠㅠ 좀만 힘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 끊으셨나요
지금 18주1일차 인데 초기 입덧이 심해서 하루에3~4알 먹어도 구토만 안 할정도로 유지가 됐었고 15주차 부터 점점 나아져서 현재는 1알만 먹는 상태인데 많이 좋아진것 같아 엊그제 부터 안먹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어제 저녁부터 또 속쓰림 울렁거림 헛구역질이 시작 돼고 오늘은 어제보다 심하네요...약 끊고 3일정도는 힘들다고 하는데 직장다니는 입장이라 그 기간을 버틸 수 있을지 막막해요 그냥 다시 한알씩 먹어야할지...다들 입덧약 어떻게 끊으셨나요ㅠㅠㅠㅠ입덧할때 너무 힘들었어서 또 다시 그렇게 될까 겁이 덜컥 나네요...
댓글
11
전 다행히 목요일쯤부터 끊었어요 물론 토요일 일요일은 토했지만 그 뒤론 어쩌다 한번 토하고 괜찮아요

어휴..전 아직 토는 안 하지만 그 어쩌다 한번도 너무 힘드실텐데..대단하세오..전 그 어쩌다 한번도 무서워요ㅠㅠ지금은 헛구역질만 하고있는데 토 한번이라도 하면 바로 먹을 것 같아요..
입덧약 다먹고 한3일 메슥거리는거 참다가 다시 입덧약탈까했는데 그 후론 괜찮아졌어요 ㅎㅎ전 참아보길 잘한거같아요~

저도 참을 만큼 참아 볼까해요 아직 몇알 남긴 했는데 그래도 한번 견뎌 보려구요!!!이래놓고 새벽에 먹을수도 있지만...ㅎㅎ잘 이겨 내 보겠습니다!
저도 그때쯤 끊다가 다시 토덧시작해서 먹었어요 20주차 되서 다시 끊어보자 싶어서 한알로 줄이고 몇일있다 끊었어요 이삼일 미슥거리는거 견뎠더니 괜찮아졌어요.. 약을 좀더 드셔보시고 천천히 줄여보세요 ♥️

감사해오ㅠㅠ다음 검사일까지 먹어볼까 하다가 깜빡하고 안먹은 김에 끊어보려했는데 역시나 쉽지않네오ㅠㅠ
저 21주차인데 하루 안먹봤는데 울렁울렁이 평소보다 심하길래 다시 한알씩 먹고 있네요ㅠㅠ 몇알 더 남은거 먹고는 끊을라고 하는데 겁나네요.... 물론 전같은 힘든 입덧은 아니지만 이 하루 종일 울렁거림은 언제 없어지는걸까요 😭

ㅠㅠㅠㅠㅠㅠ저는 속쓰림이 너무 심해요 도대체 입덧. 언제 끝나는 걸까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