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어요 12주차 들어서면서 입덧 끝나가나 싶었는데 그냥 하루 이틀 정도 컨디션 좋았던거더라구요. 다시 시작해서 힘들다가 16주차에 완전 없어지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은 끝난지 오래됐는데 공복에 울렁거려요
입덧은 12주에 딱 끝났거든요?? 그이후 식욕이 폭발해서 엄청먹고있어서 살이 3키로나 쪘는데요… 다이어트 해야할거같아서 아침을 좀 적게 먹고 출근했는데 엄청 울렁거리네요 입덧이 안끝난건가요?? 공복에 이케 울렁거리기도 하나요??
댓글
5
입덧이 안끝난거같아요~! 저도 16주인데 그 상태이네요ㅠㅠ 근데 점점 좋아져요! 저 첫째때는 20주쯤되니까 완전 없어졌어용!!ㅋㅋㅋㅋ
제가 지금 그 상황....입덧은 약해졌는데 빈속에 울렁거려요...그래서 계속 먹어요 ㅋㅋㅋㅋㅋ진짜 돼지 되겠어요 ㅠㅠㅠ
저 지금 17주찬데 아직도 울렁거림 있어요~ 완전히 딱 끝나는건 아닌거 같아요
공복에 울렁거리는것도 입덧 증상이라고 알고 있어요 . 저도 지금 그렇거든요. 틈틈이 방울토마토나 소소하게 한입거리 간식을 드셔보세요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