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금요일에 검사하고 오늘연락왔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2차
결과가 원래 늦게나올수도있나요? 일주일된것같은데ㅜㅜ 걱정되죽겠네요ㅜㅜ
댓글
11
저도 일주일정도 걸린다했는데 일주일지나고 전화왔네요~~아기믿고 기다리시면될거같아요 걱정하지마세요^^
저도 7일에서 10일 뒤 연락준다고 해서 기다렸더니 딱 10일째에 연락왔어요! 별일 있으면 일찍 연락 간다고 하더라고요~ 연락없으면 괜찮은걸테니 걱정 마세요! ^^
저 오늘 2차 하고 왔고 7-10일 문자 준다고 하던데요. 오래 걸리긴하나봐요
저는 처음부터 병원에서 2주뒤에 알려준다고 했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