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뻔히 알면서 안비켜줍니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앉아서 다 봐놓고 자는 척 하는 것도 꼴 보기 싫고 ㅋㅋㅋㅋㅋ재택도 이제 없어서 혈압 올라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대중교통 출퇴근분들 대단해요ㅜㅜ
임신하고 지하철 처음 타봤는데 남녀노소 가릴거 없이 앉아서 자고 폰보고 난리네요~ 어지럽고 억울하네요.. 몇칸 옮기다 빈 자리 없어서 비켜달라해서 앉아 가는 중이에요 다들 존경합니다ㅜㅜ
댓글
2
매일같이 같은 서러움을 느끼고 있어요.. 나쁜생각은 좋지 않지만... 임산부인거 배나온거 뻔히 알면서도 임부석에서 자는척하거나 폰보는 사람들 처자식에게 다 돌아가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힘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