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압타밀 미리 사뒀어요. 압타밀 안 맞으면 a2 먹이려구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직 많이남았지만 분유 어떤거 하시나요?!
다들 분유는 어떤걸로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0
첫째때 신생아때는 조리원에서 먹던 분유+모유 먹이다가 단유하면서 압타밀로 넘어갔다가 결국 끝까지는 힙 먹였어요ㅋㅋ 애기가 분유에 예민하지않다면 아무거나 먹여도 괜찮은데 분수토 하거나 녹변보거나 계속 바꾸면서 맞춰보심이 나을듯해요
저는 첫찌 힙먹엿어요 ㅎㅎ 산부인과랑 산후조리원에서 궁 먹이길래 집에 와서도 궁 먹였는데 아무리 트름을 시켜도 토를 하길래 ㅠㅠ 힙 먹이고 토안하길래 ,, 두찌도 아마 힙 먹이까 싶어요
저도 앱솔루트요 😊
첫째때 산양유 먹여서리 똑같이 먹일 것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