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구 이뽀라ㅜㅜ부러워요ㅜㅜ전 25주차때 뒤통수만 보구와서...ㅜㅜ흑ㅜㅜㅜㅜㅜㅜㅜ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도치맘 입체초음파 & 베이비페이스 자랑합니다

25주차에 찍은건데 얼굴이 너무 잘나와서 냉큼 베이비페이스 신청했어요~~! 바라던 성별인것도 고마운데(?) 첫째로 딸!! 옹밀조밀 귀엽게 생겨서 너무 기대됩니다ㅎㅎ 다른분들 입체초음파 보니까 귀여워서 도치맘이라 울애기도 자랑하고가여~~❤️
댓글
8

깡깡이가 부끄러웠나봐여ㅠㅠ 아구구!!
너무예뻐요~~~~~☺️

감사합니다 쑥이맘님!!
너무귀엽고이쁘고사랑스럽네요 ~!!!순산하세유

순산기원이에요🙏🙏
어매🫶 아기가 너무 사랑스럽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 탄탄맘님+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