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임산부 왁싱 추천하시나요?(습기차고 간지러움)

본래 소중 왁싱은 1도 해본적없는데 2-3일전부터인가 아래가 너무 습해지구 쪼글쪼글해지는 기분이들고 급기야 간지럽더라구요 정기검진 이후에 이러니 균검사로 병원가볼까싶다가 일단 남아있는 질정제넣고 팬티 자주갈아입고 씻구 다말리고 건조에 신경쓰려고하니 쪼끔은 나아졌어요 맘카페 찾아보니 이런경우 왁싱도 추천한다는데 늦은건 아닌지 너무아파서 태아한테 무리가는건아닌지 이것저것 걱정되네요ㅠㅠ 유경험자분들 조언부탁드릴게요😂

댓글

12

  1. 저도 태교여행도 있어서 24주에 슈가링으로 받았어요! 이제 여름이기도 하고 덥고 습해지는데 미리 잘 받은거 같아요ㅋㅋ출산까지도 계속 받을 예정이에요!

  2. 저는 꾸준히 왁싱 받고 있는 사람입니다! 임신 하고나서 5개월이후부터 가능해서 20주 되자마자하고 5주마다 방문하고 있어요! 분비물나와도 찝찝하지 않고 막달 전에 한번 더 할 예정입니다! (받으면서 배가 수축되거나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3. 전 8주부터 2-3개월마다 꾸준히 받고있는데 진짜 좋아요~!

  4. 저는 임신 전에 레이저 브라질리언 받고 있던 와중에 임신이 돼서ㅋㅋㅋㅋ 임신되면 못 가서ㅠㅜ 지금은 집에서 혼자 관리해여 엄청 편해여~~~ 상쾌 청결

  5. 어...맘카페에서도 이글 본거같은데요 ㅌㅌㅌㅋㅋ 댓글도 단거같은데... 슈가링추천드려요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