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7주) 아가 체중ㅜㅜ

이틀전 검진 다녀왔는데..27주1일차에 1166g 나오더라구요ㅠㅠ 선생님이..아기가 크니까 간식 중단 하라고 하시는데.. 아가가 많이 큰걸까요..??ㅜㅜ 일단 저는 체중이..많이 나가긴해요 임신전보다는 3키로쪗는데 워낙.. 임신전 몸무게가 많이 나갔던터라.. 과일도 아이스크리도 ㅜㅜ 끊어야한다니 좀 속상해요

댓글

12

  1. 27주에 1000그램이었어요~ 딱 1키로라고 잘 크고 있다고 하셨는뎅~

    1. subcomment icon

      저는1.16이예요 ㅎㅎㅎㅎㅎ 고기다 배둘레가… 하하하하 지금 최대한 3끼 소식하고 간식 줄이려고 노력중이예요!

  2. 초산이라서 그런가 아기가 크다고 해도 걱정, 작다고 해도 걱정 걱정인형인 저는 뭘 해도 다 걱정이지만 그래도 아기가 크면 다행인가 싶다가도 또 나중에 낳을 거 생각하면 아기가 커서 힘들 거 같단 생각도 드네요 😭 아기를 생각해서도 있지만 두두님 본인을 위해서라도 지금 당장 입의 즐거움보단 건강을 위해서 의사쌤 말대로 조금은 줄여보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저는 먹는 즐거움으로 사는지라 먹는거 조절하는게 너무 어려워서 얼마나 힘들지 그 마음 잘 알지만 그래도 아기도 두두님도 모두를 위한거니 남은 기간동안이라도 2번 먹을 거 1번으로 줄여가며 우리 화이팅해보아요 ❣️💓

    1. subcomment icon

      ㅜㅜ 열심히 노력하는 중이예요 요즘은 붓기도 많이 붓네요 함께 화이팅 해보아요!:)

  3. 저26주에 아기 800그램이라 하셧어용~

    1. subcomment icon

      그정도는 괜찮은고 같아요!! 계속 유지 잘 하시면 되겠어요 ㅎㅎ

  4. 저는 25주0일에 900넘어서 2주 정도 크다고 하셨어요 지금 아이스크림만 우선 끊은 상태에요ㅠ 임당 재검 앞두고 있어서 밀가루도 줄여보라셨는데 넘 안되서 오늘도 선먹부림 후사과(아가야 미안해) 반복입니다ㅠㅠ

    1. subcomment icon

      밀가루..최대한 줄여봐야죠 ㅜㅜ 줄일것 투성이네요

  5. 저도 간식 줄이는게 너무 스트레스네요 ㅠㅠ 특히 수박같은 단 과일 너무 좋아하는데.. 아기가 배둘레가 좀 크게나와서 자제하고 있어요! 아기를 위한 일이니 우리 좀 더 힘내보아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배둘레 ㅜㅜ 줄여야겠죠 .. 날더워져서 빙수와 수박의 계절인데ㅜㅜ 두달 꾹 참아봐야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7주) 아가 체중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