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28주인데 1.7cm 라보파 맞고 퇴원할때 2.5~3cm까지 나와서 병가내고 쭉 쉬는중이예요 아기가 밑으로 있는 느낌은 여전하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경부길이땜에 대학병원 가야한다네요ㅠㅠ
경부길이가 더더더 짧아져서 이제 1.07이 되었다네요ㅠㅠㅠ 담주에 바로 대학병원 진료받으라고 의뢰서 받았어요. 직장을 다니고 있어서 7월 중순부터 들어가려고 생각했는데 바로 담주 진료 받다가 입원하라고 할거 같아서 생각이 많아져요... 이제 29주인데ㅠㅠㅠㅠㅠ 경부가 못 버텨주니 너무 내탓같고 ㅠㅠㅠㅠㅠㅠ 울고싶어요
댓글
11
헛 다들 ㅠㅠ 수술하시네요... ㅠㅠㅠㅠ 저는 수축있으면 1.7 ㅠㅠㅠㅠㅠ 내일되면 27주라 수술을 교수님께서 못권하겠다고 ㅠㅠㅠ 입원해서 눕눕중이에요 ㅠㅠㅠ
저 어제 퇴원했어요^^;; 지난주 화요일 2.6cm 이번주화요일 2.3cm 의뢰시받고 바로 수요일 진료보러가서 당일 원한다고하니 바로 수술. 정말...힘들었지만.ㅠㅠ 3cm로 퇴원허락받고 어제바로탈출이요~^^ 저는 위에 아이들도 조산경력이 있어서.. 그래도 마음은 안심되네요~~ 오늘 딱 출산100일 남았는데.. 70일만 어떻게 잘 보텨보자~~ 하고있어요^^ 정말...누워만계셔야해요~~ 그리고 저 말고도 당일 2명 더있었어요~~ 요즘 저희같은산모님이 많네요ㅠㅠ
저는 지굼 27주로 두번째 입원중이고 총 한달이 넘었네여.. 라보파도 맞고 항생제도 맞는데 회복이 됬다 안됬다해서 결국 다음주 수술받으러가요😭 진짜 밥먹고 바로 눕눕, 화장실 갔다와서 바로 눕눕, 하루종~일 눕눕만 하셔야되요!ㅜㅜ 힘내셔요!💪🏻
맞아요 누가 경부길이가 짧아지고 싶어서 짧아진거겠어요 ㅠㅠㅠ 절대절대 흥이엄마님 잘못아니니 탓하면서 괴로워마셔요 😭 그럼 엄마가 슬퍼하니 흥이도 슬플거예요 ㅠㅠ 담주에 병원 잘 다녀오시고 입원하고 푹 쉬시면 길어질 수 있으니 좋은 생각만 하시면서 잘 챙겨드시고 주말동안 푹 쉬셔요 스트레스가 만병의 근원이에요 좋은 생각만 하셔요💓 저는 경부길이 전보다 좀 늘어났는데 좋은 기운 흥이엄마님께 보내드릴게요🙏

저도 부디 다시 길어져서 만삭때까지 잘있고싶어요!!! 기운 주셔서 감사합니다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