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오늘 보고왔는데 자궁벽쳐다 보고 잇어서 뒷통수만 보다 왔네용 ㅜㅜㅜ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ㅜㅜ
두근 거리는 마음 안고 입체초음파를 딱!보는데.. 손발로 얼굴 다 가리고 있고ㅜㅜ 선생님이 이리저리 돌리니까 짜증내고ㅜㅜ 결국 못보고 그냥 돌아왔어요ㅜㅜ 10명 중 5명은 못본다고 하는데 그 5명중 최악이래요;;ㅋㅋㅋㅋㅋ다담주에 다시 도전!!
댓글
8
저도 3번갔는데 얼굴 팔로 가리고 얼굴파묻고 해가지구 포기했어요ㅠㅠㅋㅋ 담주에 보실거예요~~전양수가 부족해서 더 못봤어요~
전 딱 엎드려 있어서 못봤어요 ㅋㅋㅋ
저두 손발이 얼굴에 가있어서 못봤어요ㅠㅠㅠㅠ이제 주수도 많이 차서 다음번에 못보면 못본대여ㅠㅠㅠㅠ
짜증낸 거 아니궁 아기가 엄마아빠한테 내 얼굴 더더더 기대해서 안달나게 하려고 그런 거 아닐까요? 😍 장꾸미 가득한 아기같아요 히힛 다다음주엔 꼬옥 아가가 엄마아빠 기다린만큼 예쁜 얼굴 정면으로 똭!! 보여주길 바라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