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래미 잘생겼네요 ㅎㅎ 귀여워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두번만에 입초 성공!

첫날은 손으로 얼굴 가리고 있어서 못보고 이틀 후에 다시 갔더니 이번엔 발로 얼굴 가리고 있어서 계속 못보다가 막판에 겨우겨우 얼굴 봤어요!!ㅎㅎ 양쪽 발로 얼굴에 꽃받침 하고 있는데 왤케 귀여울까요😅 저도 이렇게 도치맘이 되나봅니다 ㅎㅎㅎㅎ 앞으로 예정일까지 11주 남았는데 얼른 아들래미 실물 보고싶네요!!ㅎㅎㅎㅎㅎㅎ
댓글
12

감사합니다 ☺️
악 발로 꽃받침 ㅋㅋㅋㅋㅋ 아가가 벌써부터 하는행동이 넘 귀엽고 유연해요😍ㅋㅋㅋㅋ넘나 귀요밍 게다가 엄마 아빠가 얼굴 보고싶어하는거 알구 손으로 발로 얼굴 가리면서 밀당하는 장난기까지ㅋㅋㅋㅋㅋㅋ 애기 낳으시면 웃을일 엄청 많을 거 같아요❣️🫶

그러게요 ㅎㅎ 양가 통 틀어서 첫 아이라서 그런지 벌써부터 집안에 웃음을 많이 주는 아가네요^^
우와 ! 저도 꼭 볼수있음 좋겠어요 ~~ 너무 귀엽잖아요ㅠㅠㅠ 축하드립니당 ㅋㅋ

감사합니다 ☺️ 아랑맘님도 꼭 보실수 있을거에요!!ㅎㅎ
저도 20주에 입초한번보고 여태 한번도 못봤어용 ㅜㅜ애기가 얼굴을 안보여줘서..담주에 병원가는데 저정도만 보여줘도 행복할거같아요 ㅎㅎㅎ

이번에 가시면 꼭 보실수 있길 바래요!ㅜㅜㅎㅎ
어머나 너무 예쁜 아가네요 ㅎㅎ 발로 꽃받침 하는 거에 감동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