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가 가득하니 탯줄 감고 있어도 위험하진 않을거 같아용ㅎㅎㅎ저도 곧 입초 보는데 벌써 설레네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가 탯줄 감고있다는데ㅠㅠ
어제 28주 검진다녀왔는데 입초도 잘 보고 아가도 잘 크고 다 괜찮다고 하셨어요 근데 아가가 탯줄을 목에 한번 감고 있다고... 한번 감는거는 워낙 흔해서 걱정안해도 될거같다고 하셨는데 저는 왜 이리 걱정이 되는지ㅠㅠ 탯줄감는걸로 잘못될일도 있을수 있나요? 한번은 정말 괜찮을까요ㅠㅠ
댓글
12

넹 ㅜㅜ 이제 걱정 그만하려구용! 입초보고왔는데 진짜 마니 컷어요 아가 얼굴 잘 보고 오시길 빌게용☺️
세바퀴까지는 괜찮다고 했어요 ㅎㅎ저희 애도 지금 목에 탯줄 한바퀴 감고 있고 그게 자연스러운일이라고 전에 책에서 읽어놔서 다행히 놀라거나 걱정은 안했어요.

아 그렇군요ㅜㅜ 전에 카페글에 탯줄때문에 잘못됐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서 좀 예민했나봐요ㅜㅜ
아직괜찮아요~~ 저 첫째때 탯줄세네번 감고있다 진통할때도 감고있었는데 쌤이 그리 심각하게 말안했어요. 진통하면서풀였는지 끝내는 수술햇지만요ㅋㅋ

아직은 괜찮겠죠? 흑흑 워낙 걱정이 많은 스타일이라 제가 좀 예민했아봐요ㅜㅜ
저는 지난주에 갔더니 두바퀴 감고 있다고 했어요! 풀었다 감았다 흔한 일이라고 해서 큰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아 정말요? 네네 그래야겠어여 태동도 잘 있고 하니 걱정그만해야겠어영!
맞아요! 아기가 자세 바꾸느라 그럴 수 있다고 들은 적 있어요 :) 의사쌤께서 괜찮다고 했음 괜찮으니 넘 걱정마셔요 탯줄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노는거라 좋게좋게 생각하셔용☺️💓

그쵸? 안에서 갖고놀게 그거밖에 없으니 놀다가 그런거같은데 워낙 걱정인형이라 계속 신경쓰이더라구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