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가가 탯줄 감고있다는데ㅠㅠ

어제 28주 검진다녀왔는데 입초도 잘 보고 아가도 잘 크고 다 괜찮다고 하셨어요 근데 아가가 탯줄을 목에 한번 감고 있다고... 한번 감는거는 워낙 흔해서 걱정안해도 될거같다고 하셨는데 저는 왜 이리 걱정이 되는지ㅠㅠ 탯줄감는걸로 잘못될일도 있을수 있나요? 한번은 정말 괜찮을까요ㅠㅠ

댓글

12

  1. 양수가 가득하니 탯줄 감고 있어도 위험하진 않을거 같아용ㅎㅎㅎ저도 곧 입초 보는데 벌써 설레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넹 ㅜㅜ 이제 걱정 그만하려구용! 입초보고왔는데 진짜 마니 컷어요 아가 얼굴 잘 보고 오시길 빌게용☺️

  2. 세바퀴까지는 괜찮다고 했어요 ㅎㅎ저희 애도 지금 목에 탯줄 한바퀴 감고 있고 그게 자연스러운일이라고 전에 책에서 읽어놔서 다행히 놀라거나 걱정은 안했어요.

    1. subcomment icon

      아 그렇군요ㅜㅜ 전에 카페글에 탯줄때문에 잘못됐다는 글을 본적이 있어서 좀 예민했나봐요ㅜㅜ

  3. 아직괜찮아요~~ 저 첫째때 탯줄세네번 감고있다 진통할때도 감고있었는데 쌤이 그리 심각하게 말안했어요. 진통하면서풀였는지 끝내는 수술햇지만요ㅋㅋ

    1. subcomment icon

      아직은 괜찮겠죠? 흑흑 워낙 걱정이 많은 스타일이라 제가 좀 예민했아봐요ㅜㅜ

  4. 저는 지난주에 갔더니 두바퀴 감고 있다고 했어요! 풀었다 감았다 흔한 일이라고 해서 큰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네네 그래야겠어여 태동도 잘 있고 하니 걱정그만해야겠어영!

  5. 맞아요! 아기가 자세 바꾸느라 그럴 수 있다고 들은 적 있어요 :) 의사쌤께서 괜찮다고 했음 괜찮으니 넘 걱정마셔요 탯줄을 장난감처럼 가지고 노는거라 좋게좋게 생각하셔용☺️💓

    1. subcomment icon

      그쵸? 안에서 갖고놀게 그거밖에 없으니 놀다가 그런거같은데 워낙 걱정인형이라 계속 신경쓰이더라구요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아가가 탯줄 감고있다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