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은 안나셔요? 😭 평소같으면 그냥 약먹고 푹 쉬면 되는데 임신중에 조금이라도 아프면 아무래도 아기때문에 넘넘 걱정되는 거 같아요 따뜻한 차 드시고 수건 두르고 계신다니 우선 그렇게 유지하시고 주말 푹 쉬시다가 증상이 심해지면 월욜에라도 병원 다녀오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언능 나으셔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인후통이… ㅠㅠ
잉 26주들어서는데 갑자기 목이 아프더니 감기기운이 도는 느낌이에요 ㅜㅜ 건조할때도 이러더니 이번엔 나아지질 않아요 ㅠㅠ 무서워서 차도먹고 마땅한 손수건이 없어서 애기손수건 (아랑아미안..) 하나 훔쳐다가 목에 두르고잇는데 ㅠㅠㅠ 병원에 가야할까요 ㅜㅜ 다행히 신속항원에선 음성이라 코로나는 아닌거같은데ㅠㅠ 넘나 무섭네여ㅠㅠ
댓글
2

네네 다행히 열이없네용 ㅎㅎ 주말동안 열심히 조심해서 증상 낫길 기도해야겠어요 ㅠㅠ 감쟈합니당😭😭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