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래서 위솔보라는거 먹는데 속쓰림이 가라앉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28주 소화 불량
소화 불량으로 속이 요즘 쓰리고 좀만 먹어도 배가 빵빵해져서 갑갑해요 다들 괜찮으신가요? 해결 방법은 뭐 어쩔 수 없겠죠? 좀 걸어보고 활동 해봐도 소화가 잘 안되고 갑갑하네요
댓글
3
맞아요😢😢😢 모든 장기가 다 눌리는 기분이라 임신 후엔 확실히 조금만 먹어도 소화능력도 떨어지고 속이 하루종일 불편한 거 같아요😭 저는 엄지랑 검지 사이 부분 자주 지압해줬고 매실액도 마셨어요 그리고 제산제라고 하긴 하던데 플라시보 효과인지 몰라도 텀스 먹으니까 좀 괜찮아지긴 하더라구요! 심하면 병원에 따라서 임산부도 먹을 수 있는 생약성분의 소화제 처방도 해준다고 하니 병원에 문의해보시는것도 좋을 거 같아요🥲
29주인데 매실달고살다가 그것도 효과못봐세 효소먹고있어요~~ 효소먹음 식후갑갑함이덜해서 좋아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