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자분만 호흡에 신경쓰는줄 알았는데 제왕도 그렇군요 ㅠㅡ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3주 호흡이 어려워요 ㅠㅠ
원래 숨을 짧게 작게 쉬기때문에.. 벌써부터 호흡이 어려워요 밥먹고 난 후 숨쉬기 힘들고.. 어쩌면 좋을까요?? 제왕절개시 호흡에 문제될까봐 걱정돼요..!!
댓글
3
맞아요ㅠ 벌써부터 이렇게 벅차면 막달에는 어쩌나 걱정 많이 했는데ㅎㅎ... 사실 산달되면 제왕생각이셔도 어느정도 애기 밑으로 내려오니까 숨쉬기 편할거예요ㅎ 걱정마시구 불안해하면 숨 더 잘 안쉬어지니까 숫자 새면서 몸에 힘빼는 연습부터 해보세요~! 숨 들이 마시면서 새로운 세포가 형성되고 내쉬면서 불안이랑 긴장이랑 안좋은 노폐물이 빠져나간다고 떠올리시면서요!!

와 고마워요 별똥이맘은 천사세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