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부끄럽지만 초기에 한두캔 먹고 안먹었으요 ㅠ 맥주맛이 안나서 참 애매해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27주5일~7개월
무알콜맥주 마셔도 되나요??
댓글
10
저는 혹시나 해서 아직 참고있는데 요즘 무알콜 와인이 땡기네요 ㅠㅠ
종류별로 다마셔본결과 그나마 클라우드가 제일 맛있었어요
저도 클라우드 마시는데 처음에는 맥주맛을 아니깐 증말 못먹겠다 했거든요 ㅋㅋ근데 몇달사이 입이 적응돼서 그런가 요즘은 시원할 때 마시면 나름 괜찮아요 ㅋㅋ
초반에 마시다가 맛이 너무 없어서 ㅠㅠ 안마시구 참아요 하이트 너무 맛이 없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