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통과하신분들!!!
수치 얼마나 나오셨어요??? 병원에 전화해서 확인했는데 77 정상이라고 하는데 보통 이렇게 나오나?싶어서 177인데 잘못보고 말했나 하는 걱정도 들어서여...ㅠㅠㅠ
댓글
22
저는 118나왔어요!! ㅎㅎㅎ
저는 92요~! 단거 엄청먹는데 희한했어요 ㅋㅋ

저두 단걸 입에 달고사는데 77이래서 넘 당황스러웠어요ㅠㅠ 다행히도 전화해보니 정상 맞다하네여 식단이랑 크게 상관없는게 맞나봐요..!!
전 135로 정말 아슬아슬하게 통과했어요 ㅜ
전 117이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