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컨디션관리 잘하시구 과일밀가루 과자 줄여보구 다녀오셔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재검나왔어요 ㅠㅠ넘나 슬프네요
오늘 임당결과나왔는데 171로 재검이에요 ㅠㅠ 먹고싶은거 다 먹었고 임당검사하긴했지만 재검결과를 받으니 너무 슬프네요 ㅠㅠ흑흑 이번주 토요일에 재검하러가야겠어요 ㅠㅠ
댓글
11

ㅠㅠ네 이틀남앗는데 그렇게 해도 관리가 되겟죠 ㅠㅠ흑흑 넘 슬퍼요
전 재검때 결국 확정받고 지금 식단관리에 혈당체크에 넘 힘들어요. 무엇보다 스트레스안받는게 최고라니 컨티션관리 잘하시고 꼭 통과하길 바래요!

네네 응원해주셔서 감사해요!! 과일끊고 잠 잘자고 컨디션좋은상태로 가야겟어요 ㅎㅎ
전 196 으로 재검해영 ㅜㅜㅜㅜ ..

우리 재검은 꼭 통과해요😭😭
저는 3시20분에 검사 해요ㅜㅜ 재검에서는 괜찮으실거에요 너무 맘쓰지 마세요~~

ㅠㅠ검사 무사통과되시길 바래요😭😭화이팅

저는 오후 검사라 내일모레 결과 나온대요~~ 화이팅!!
저는 159 나왔는데 토요일에 재검하러 가요 ㅠㅠ 같이 통과합시다요!

과일을 당분간 끊어야겟어요 ㅜㅜ 우리 재검은 통과합시다!!!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