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은 무사히 넘겼는데 코로나가 발목을

지난 토욜에 임당검사하고 왔는데 뭔가 오후부터 몸 컨디션이 이상하고 느낌이 쌔해서 자가진단키트 해보니까 두 줄이 선명하게 뜨더라구요. 일욜에 PCR검사했더니 역시나 결과는 양성 ㅠㅠㅠㅠ 그래도 증상은 엄청 심하지는 않고 전형적인 몸살감기 느낌이에요. 다행히 열은 거의 없어서 좀 힘들지만 약 안먹고도 버틸수 있는 정도? 요즘 주변에서도 코로나 확진되었다는 이야기가 종종 들려서 조심해야지 했는데 결구 이렇게 걸리네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 하세요!!

댓글

4

  1. 아이구 ㅠㅠ 열 없으셔서 다행이네요 진짜ㅠㅠ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ㅠㅠ

  2. 저도 초기에 걸렸다가 무사히 넘어갔어요 후각 미각은 한동안 잃었었지만.. 열이 없음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ㅠㅠ

  3. 에궁 ㅠㅠ 저두 임신 초기에 걸렸어요 ㅠㅠ코로나 많이 걸리던데 ! 열없어서 다행이에네요 푹쉬셔요!

  4. 아이고아이거ㅠ 열은 없으시다니 다행이에요. 저는 나중에 기침이 많이 나서 배에 무의식적으로 부담갈까너무 걱정됬었어요 ㅠ 약 처방받으시구 말끔히나으시기를 바래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