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구 ㅠㅠ 열 없으셔서 다행이네요 진짜ㅠㅠ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은 무사히 넘겼는데 코로나가 발목을
지난 토욜에 임당검사하고 왔는데 뭔가 오후부터 몸 컨디션이 이상하고 느낌이 쌔해서 자가진단키트 해보니까 두 줄이 선명하게 뜨더라구요. 일욜에 PCR검사했더니 역시나 결과는 양성 ㅠㅠㅠㅠ 그래도 증상은 엄청 심하지는 않고 전형적인 몸살감기 느낌이에요. 다행히 열은 거의 없어서 좀 힘들지만 약 안먹고도 버틸수 있는 정도? 요즘 주변에서도 코로나 확진되었다는 이야기가 종종 들려서 조심해야지 했는데 결구 이렇게 걸리네요.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건강관리 잘 하세요!!
댓글
4
저도 초기에 걸렸다가 무사히 넘어갔어요 후각 미각은 한동안 잃었었지만.. 열이 없음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ㅠㅠ
에궁 ㅠㅠ 저두 임신 초기에 걸렸어요 ㅠㅠ코로나 많이 걸리던데 ! 열없어서 다행이에네요 푹쉬셔요!
아이고아이거ㅠ 열은 없으시다니 다행이에요. 저는 나중에 기침이 많이 나서 배에 무의식적으로 부담갈까너무 걱정됬었어요 ㅠ 약 처방받으시구 말끔히나으시기를 바래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