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첫째아가 넘 귀여워요ㅠㅠㅠㅠㅠ 세상에 공주님!!!!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이지만 두찌맘은...🤭

첫찌도 코로나로 제주로 왔었는데 두찌도 제주도네요😃 첫찌때는 매 순간이 만삭화보였는데 두찌때는 첫찌위주... 제가행복하면 태교여행이쥬뭐😃 근데 저 낼모레 도착다음날 임당인데 지금 랜디스도넛 줄서있어욬ㅋㅋㅋ 으짜지...
댓글
5
ㅋㅋ ㅋ ㅋㅋ 도넛은 못참됴 ㅋ ㅋ ㅋ 먹어줘야죠 ㅋ ㅋ ㅋ
오앙 사진 너무 예뻐요♡
태교여행간거니까 즐겁게 여행하구오세용ㅎㅎ
태교여행 부로오용 ㅎㅎ 저는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어서 아직 고민중이에요 ㅠㅠ 날씨 좋은가봐요!? 임당 생각하지마시구 ㅎㅎ 즐기다 오세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