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주말 재검인데 ㅠㅠ무섭 꼭 통과하세용!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후아후아😤임당 재검왔어요!!
아침일찍이 임당 재검하러 병원왔어요!!🥲 꼭 통과하거 싶네융ㅠㅠ
댓글
15

저 통과했어요!!재검 꼭 통과하시길 응원할게요!!
화이팅 재검 통과하실거에요’

응원해주신 덕분인지 통과했어요!감사해요😆
저도 오늘 재검하러 왔어요!! 마지막 채혈 기다리고 있습니다ㅜㅜ 무사히 통과하실거에요!!

쪼랑이맘님 함께 통과되었길 기도해요!!
화이팅입니다! 꼭 통과하실거에용

호떡맘님 응원해주셔서 통과했어요 감사해용😆
화이팅!! 저도 어제 다녀왔는데 통과했어요~ 결과 괜찮으실거에요^^

응원해주신 덕분인지 통과했어요!감사해요😆

오늘 맛난거 드세요 ㅎㅎㅎ 전 어제 집에와선 짜장면이랑 탕슉이랑 수박화채 먹었네요 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