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 무슨 그런 일이..너무 놀라셨겠어요ㅠㅠ 위자료는 최대한 받아야하지 않을까요 그래도 임산부니 더더욱!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에서 골절상해...
회사에서 화장실을 갔는데, 칸에서 볼일보고 나오려고 문을 여는 순간 문짝이 뚝 떨어져서 발꼬락 한개가 골절 됐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때는 너무 놀라고 애기 걱정되고ㅠㅠㅠㅠ 애기 생각해서 눈물도 꾹 참고 그랬네요 ㅋㅋㅋㅋㅋ 한달동안 깁스신세고 발가락 끝 쪽이여서 뼈가 잘 안 붙을 수도 있다그러더라고요...후... 다행히 재택으로 돌려서 일을 하기는 하는데 몸은 더 무거워지니 불쑥불쑥 억울하고 ㅋㅋㅋ 움직임이 제한되니 소화도 잘 안되서 먹는것도 이전만큼 못하다 보니 오히려 체중이 줄고 이것저것 거슬리네요ㅠㅠ 시설노후로 인해 시설쪽에서 보험처리는 다 해주는데 이런경우는 위자료를 얼마나 청구해야 제가 들 억울하려나요 ㅋㅋㅋㅋㅋ 온갖 생활이 불편하고 덥고 한여름에 이게 무슨일인가 싶어요.
댓글
6

너무 놀랐오요ㅠㅠ 진짜 임산부 아니어도 억울한데 임산부니 더 신경쓰이는것도 많고 뭔가 예민도 해져서 정신적피해보상이 왜 있는건지 알겠더라구요. 우선 회복이 우선이니ㅠㅠ...베르뽐므님도 몸 잘 챙기세요🥲🙏🏻
어휴진짜ㅜㅜ놀래셨겠어요ㅜㅜ임산부라 약도못먹지않아요?ㅜㅜ 몸도무거운데 깁스어뜨케요...

네ㅠㅠ임산부라 약처방 안해주시고 통증심하면 타이레놀 정도 먹으라구..ㅠㅠㅠ 그냥 웬만하면 참아볼라구 타이레놀도 안 먹었는데 첫째 둘째날은 통증에 넘 서러웠어용ㅠㅠㅠㅠ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
아니,,, 갑자기 무슨 이런경우가ㅠㅠ 진짜 억울하실 것 같아요ㅠㅠ 액땜했다 생각하시고 몸 조심하세요! 재택으로 전환되셨다니 그나마 다행이네요ㅠㅠ

네네 진짜 이 한여름에 회사 안 나가는걸로 위로삼아야 겠어요. 킁킁님도 항상 건강 조심하세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