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우ㅜㅜㅠㅠㅠ맞아요 저 글귀 누가 쓰시는건지 참 멘트도 점점 다양하고 과몰입하게 돼요ㅋㅋ큐ㅠㅠㅠㅠ 머가 미안해ㅡㅜㅡㅜㅜㅜ 귀여워가지규ㅠㅠ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말풍선은 뭔가 찌잉🫶🏻

태동으로 신호주고 무리하지 말라고 뻐근함도 선사(?)해주고 기특한 녀석인데 이런 속깊은 말풍선 보니 갑자기 출근길 뭉클해요🥹🥹 두자리수 언제오나 했는데 벌써 저렇게나 다가왔어요 어머어머. 몇 그람 이다가 이제 나름 1kg돌파한 귀염둥이 ㅎㅎ 다들 빗길 조심조심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기에요💛🫶🏻
댓글
19

그쵸 진짜 귀여움 터져요 히이잉🥹🥹
힝ㅠㅠ 실제 아가가 하는 말은 아니지만 괜히 찡하네유 흑

직접하는말도 아닌데 맞아요 ㅋㅋ왜 찡할까요 크크 ㅋㅋㅋ 🤣
벌써 두자리! 시간이 빨라요 !!! 좀만더 힘내자구요

진짜 어쩜 이렇게 순식간에 두자리수가 된건지 신기해요 😀
저랑도 예정일이 같네용😆 파이팅!

와 남은 80여일 우리 화이팅해요🥹🤍
저도 예정일이 같아요!! 아직까지 출근하시다니 대단하세요 ㅎㅎ같이 화이팅해요

헤헤 친구들이정말 많네요 은근히 유후💗 화이팅해요 저희 건강히🥹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