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달달하게 맛있게 먹고 검사했는데 ㅋㅋㅋ 꼭 통과하셔용!!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두근두근 임당검사

입덧으로 먹덧이 온 후로 입터져서 진짜 매 끼니 거하게 먹구 사이사이 군것질 엄청 하구 지내고 있었는데 오늘 아침엔 차마 그러지 못하겠어서 토스트 한개 먹구 검사 하구 왔네요 오렌지맛 과일펀치맛 중에 고르래서 오렌지맛으로 했는데 배고파서 그랬는지 이 약조차 맛있더라구요 ㅋㅋ 이제 검사 결과만 기다리면 되는데 어떠케 기다리죠ㅠㅋ? 우리 모두 임당 통과 해요 🤗
댓글
14

감사해용 😍
저는 재검이지만..! 꼭 통과하시기를요 ㅎㅎㅎ

재검 나오셧군여 ㅠ 화이팅 🙌
오그래도 시원해보여서 맛나보여요... ㅋㅋㅋㄱㄲㄱㄲ

넘 차가워서 마시는데 머리아푸더라구요 ㅋㅋㅋ
저도 약이 맛있더라구요! 한번에 통과 하실거에요 !!

감사해용 🤩
오렌지환타 김빠진 맛이죠 ㅋㅋㅋㅋ

네 딱 그맛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