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근 ㅋ ㅋ ㅋ 임당 너무떨렸어요저는 ㅋㅋㅋ ㅋ 자야하는데 잠이안오능게 문제ㅠㅠㅠㅠ 전날에 산책 꼭 하셔요 ㅎㅎ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여러분 저 ,,!!!!
이번주 토요일에 임당이랑 입초봅니다!!!! 🫶🏻🫶🏻 둘 다 너무 떨리는거 있죠 토요일기준 아강이 D-100인데 입초까지 보다닝 🤍🫶🏻🤍🫶🏻🤍 임당 꿀 팁 알ㄹ려주세용 떨려요 😭
댓글
21

임신하고 걷는게 무지무지 싫은 사람 나야 나 ,, 🤣💛
저도 토요일에D-100일이에여! 저두임당한번에통과했어여 아기얼굴보기는실패했지만ㅜㅜ 임당한번에통과하실거에여 화이팅이여

설마 10월24일?!!!🫶🏻🤍

넹ㅋㅋ
전 단거 엄청 참았네요 결과는 내일모레 나온대요~~

단거만 피하면 될가용??? ㅎㅎ
화이팅!!! 컨디션 중요하다고하니 푹자고 가세요 ㅎㅎㅎ

푹자고 맛있는거 먹기 메모 🤙🏻🤙🏻🫶🏻🫶🏻🤍🤍
저두 토요일에 봅니당!! 입초는 너무 기대되고 임당은 걱정이에요…ㅋㅋㅋㅋ반짝 저녁에 샐러드 먹고있어요

헉 동지를 요기서 뵙다니 ㅠ 저희 떨지마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