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식단

임당식단

베동님들 임당식단 어떻게들 하시나요? 자취하면서부터 반찬 한두가지에 한끼 떼우던 저인데 갑자기 여러가지 골고루 먹으려니 귀찮기도 하고 너무 어렵네요. 이정도로 먹으면 괜찮나요? 임당 베동님들 식단 공유해용!

댓글

15

  1. 단백질보충하셔야해요! 어제 내과가서 검진받고 식단교육 받고왔어욥! 저게 아침인가요 점심인가요? 아침이면 단백질은 계란하나정도와 밥은 1/3공기나 식빵한쪽 그리고 채소군 몇가지 먹어야한대요

  2. 식단 좋아요. 👍 맵고 짠 음식도 피하세요. 이거 드시고 높으면 감자볶음 빼세요.

    1. subcomment icon

      감자볶음 때문일가요? 130 나왔어요.ㅠㅠ 빼봐야겠네요.

    2. subcomment icon

      감자볶음일꺼에요 ! 감자 고고마가 은근히 튀어요

  3. 저는 현미밥100%만 바꿔도 수치 괜찮아지던데 ㅠㅠ

    1. subcomment icon

      현미밥만 드시기 거북하지않나요? 함 해먹어봐야겠어요

    2. subcomment icon

      저도 까슬까슬할까바 걱정했는데 까슬한 느낌도 없고 그냥 백미밥이랑 다를게 없었어요! 밥솥에 현미코스 52분정도 나오고 솥에 표시된 눈금대로 했더니 찰기있는 맛있는밥이라 앞으로 꾸준히 먹어볼까해요^^

  4. 주변 언니들 보니 식단관리 철저하게 하더라구요.. 저 정도면 충분할거 같아요! 다만 배만 안고프다면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배가 고팠어요 ㅎㅎ 양을 좀 늘려봐야겠어요. 참 어렵네요 ㅠㅠ

  5. 식단관리 힘들더라구요 전 저정도도 못먹어서 문제에요 음식이 통 안땡겨서요 임신전엔 한끼먹거나 때우식 밥이었는데 사진 식단에 단백질이 조금 부족해보여요 식단어렵더라구요 전대충 먹어요 그냥

    1. subcomment icon

      저도 며칠째 한다고하는데 넘 어렵네요. 단백질 고기가 안땡겨서 문제네요 전.ㅠㅠ 소율님도 잘 챙겨드세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