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72나와서 오늘 재검하러가요.. 진짜 떨리고 긴장되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ㅜㅜ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떴어요ㅠㅡㅠ 저보다 수치 높으신 분? 174..
안냐세요! 곧 25주 되는 토리맘이에요. 임신초기 갑상선 검사에서 문제로 현재 씬지로이드 아침마다 공복에 복용중이고 며칠전 빈혈수치도 낮아서 철분제 추가로 처방 받아서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임당 결과가 수치가 넘 높게 나와서 재검 떴어요ㅠ_ㅠ 모든 검사에서 다 걸리네요. 평소에 단것도 안좋아하는데 빵도 과자도ㅠㅠ 수치가 높아서 깜짝 놀랬네용.. 우울스 선생님도 140- 150 많고 160 이정도까지도 높다고 생각했는데 170 넘는다고 놀라셔서 급하게 전화 주셨더러구여. 이번주 토요일 재검하러 갑니다ㅠㅠㅠㅠ 다른분들 재검시 얼마나 나오셨나요? 재검은 어떠셨는지 궁금해요 흑흑
댓글
26

푹 주무셨어요?ㅠ_ㅠ 화이팅입니다! 조심히 잘 다녀오시고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저 196.. 요 .. 재검 기다리고있어요 ㅜ

ㅠ_ㅠ 딸기맘도 재검 무사통과 되기를! 화이팅^^
저도 임신초기에 갑상선 수치 높아서 출산때까지 씬지로이드 먹고있고ㅜ 빈혈수치 낮아서 액상철준제도 함께 먹어요ㅠㅠ 그와중에 150으로 임당재검 받았어요 일주일 바짝 조심하고 다시 재검해서 통과했어요~ 토요일까지 잠 푹 잘주무시고 과일조심하시구 당만 좀 피하는 식단하시구 편한 마음으로 받으세요^_^

ㅠ_ㅠ 저랑 똑같으시네요!! 힝쿠.. 쭈앵님 에너지 받아서 재검 통과하고 올게요!
저 172 나오고 이틀뒤 바로 재검해서 4번다 정상이었어요 잠 푹 주무시고 가세용

넵! 잠이라도 푹 자고 가야겠어요^^ 감사해요
헉 저는 처음에 155나왔다가 테스트기 잘못쓰셨다고 다시 검사해보니 122나왔다해서 1차에 통과했어요 ㅠㅠㅠ 저처럼 테스트기 잘못쓰셔서 그랬길 바래요 ㅠㅠㅠㅠ

저도 그랬으면 넘 좋겠오요ㅠㅠ… 감사합니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