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 떴어요ㅠㅡㅠ 저보다 수치 높으신 분? 174..

안냐세요! 곧 25주 되는 토리맘이에요. 임신초기 갑상선 검사에서 문제로 현재 씬지로이드 아침마다 공복에 복용중이고 며칠전 빈혈수치도 낮아서 철분제 추가로 처방 받아서 먹고 있는데 이번에는 임당 결과가 수치가 넘 높게 나와서 재검 떴어요ㅠ_ㅠ 모든 검사에서 다 걸리네요. 평소에 단것도 안좋아하는데 빵도 과자도ㅠㅠ 수치가 높아서 깜짝 놀랬네용.. 우울스 선생님도 140- 150 많고 160 이정도까지도 높다고 생각했는데 170 넘는다고 놀라셔서 급하게 전화 주셨더러구여. 이번주 토요일 재검하러 갑니다ㅠㅠㅠㅠ 다른분들 재검시 얼마나 나오셨나요? 재검은 어떠셨는지 궁금해요 흑흑

댓글

26

  1. 저는 172나와서 오늘 재검하러가요.. 진짜 떨리고 긴장되는데 시간이 너무 안가네요ㅜㅜ

    1. subcomment icon

      푹 주무셨어요?ㅠ_ㅠ 화이팅입니다! 조심히 잘 다녀오시고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2. 저 196.. 요 .. 재검 기다리고있어요 ㅜ

    1. subcomment icon

      ㅠ_ㅠ 딸기맘도 재검 무사통과 되기를! 화이팅^^

  3. 저도 임신초기에 갑상선 수치 높아서 출산때까지 씬지로이드 먹고있고ㅜ 빈혈수치 낮아서 액상철준제도 함께 먹어요ㅠㅠ 그와중에 150으로 임당재검 받았어요 일주일 바짝 조심하고 다시 재검해서 통과했어요~ 토요일까지 잠 푹 잘주무시고 과일조심하시구 당만 좀 피하는 식단하시구 편한 마음으로 받으세요^_^

    1. subcomment icon

      ㅠ_ㅠ 저랑 똑같으시네요!! 힝쿠.. 쭈앵님 에너지 받아서 재검 통과하고 올게요!

  4. 저 172 나오고 이틀뒤 바로 재검해서 4번다 정상이었어요 잠 푹 주무시고 가세용

    1. subcomment icon

      넵! 잠이라도 푹 자고 가야겠어요^^ 감사해요

  5. 헉 저는 처음에 155나왔다가 테스트기 잘못쓰셨다고 다시 검사해보니 122나왔다해서 1차에 통과했어요 ㅠㅠㅠ 저처럼 테스트기 잘못쓰셔서 그랬길 바래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랬으면 넘 좋겠오요ㅠㅠ…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