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저만 이런가요...,, 😩

7개월차에서 일주일있으면 8개월차로 접어드는 맘입니다😆 나름 잘 쉬고있다 생각하는데 몸은 그게 아닌가봐요...ㅠㅠ 딱히 힘들게 한것도아닌데 조금만 움직여도 힘들고 입안도 헐고... 잇몸도 붓고... 난리죠...😭😭 밥먹는게 불편할 정도에요ㅠㅠ 평소처럼 청소하는게 다인데... 이제 청소도 쉬엄쉬엄 해야되는지... 빡세게 한것도 아닌데ㅠㅠ 저처럼 이런분들도 계신가요?? 집안일도 해야되는데 눕눕생활만 해야할까요...??

댓글

11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청소기 7주일에 세네번 밀었는데 몸이 무거워 한 번 밀어요🤣 설거지 할 때도 허리 뽀개지는 줄 알았어요.. 청소 하면 청소기 밀다가 쉬고 물걸레로 닦고 그래용...

  2. 확실히 체력이 갈수록 안 좋아요 ㅜㅜ 칠개월과 다른 또 팔개월 ㅜㅜ

  3. 저도 임신 한참전에 맞은 턱끝 필러가 갑자기 염증이 생겨서 땡땡 붓더라구요ㅠㅜㅜㅜ 그러다 이삼일있다 낫긴 했는데 그때 딱딱한 바닥에서 자고난 이후였어여..몸이 불편해서 그랬던건지.. 이후에도 불편하게 자면 몸이 아주 만신창이 되더라구요ㅜㅜ 참 임신이라는게 무서워요...

  4. 체력이 확실히 점점 딸리는것같아요... ㅠㅠ 청소깉은것도 천천히 해야하는게 맞는거같기도해요ㅠㅠ 조금하고 쉬고 그래야한다고 들었어요 ㅎㅎ

  5. 저두그래서매일구역나누어서조금씩 하고있어요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