앗 ! 저듀 10월 초 출산인데 9월에 치는 시험 치러가려구 공부중이에용 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뿌듯/자랑) 수험생 임산부입니당
어디에는 밖에는 말하기 부끄러워서 빌리에 말해봐요~~~ 임신 후 집에 있으면서 하루 종일 무료하기도 하고 해서 제가 평소에 하고 싶었던 공부를 본격적으로 하기 시작했어요! 하루에 매일 인강 4-5개 정도 들으면서 경제, 민법 꼼지락꼼지락 정리하고 있으니까 성취감에 기분이 너무 좋아요!!!! 동시에 태교도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들어 더더더 신나는 하루입니당 엄마가 좋아하면 아기도 그대로 느끼는 거 맞겠죠???? 임신하고 태교 한다는 생각으로 공부하니까 더 즐겁고 시험스트레스는 낮아지네요 혼자 공부할때보다 아가랑 함께 하니까 더 책임감도 생기고 좋아요♡ 수험생 임산부분들도 다들 홧팅하세요!
댓글
13
저도 간호사였다 임신하고 퇴사했거든용 지금 8급간호직 공무원 준비하면서 4-5시간씩 공부해요ㅎㅎ 저도 이게 태교다 하고 위안삼고 있어여 꼭 좋은성과 이뤄요 우리 😊🫶👍

오 수험생 동지시네요!!! 저도 자격증 얼른 따서 페이좀 더 올리고 싶네용~ 열공하시고 몸 잘챙기세요 금강맘님👍
넘 멋있어요~! ㅎㅎ 컨디션 관리 잘하면서 공부하세요👍🏼 파이팅

감사합니다!!! 단풍맘님도 홧팅하세요♡
우와 ㅋ ㅋ ㅋ ㅋ 대단하신데요 진짜루 👍🏻👍🏻 멋져용😆

감사합니다!!! 아기한테 더 좋은 환경 만들어주고 싶단 생각하니 더 잘되는것 같아용😃
우앙 공부까지!! 너무 멋지신데요♡♡

감사합니다~~ 빌리분들도 다들 너무 멋지고 대단하셔서 저도 자극 마니받아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