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검 화이팅! 다들 통과합시다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4주 임당, 정밀초음파~

10월베동이라 다들 임당검사하시네요~~ 저도 임당검사 148나와서 재검받으러 내일가요ㅠㅜ 한번에 통과하자~ 했는데 맘처럼 안되네요ㅋㅋㅋ 일때문에 늘 오전 진료보는데, 우리아가는 움직이지않네요ㅠ 웅크리고 있고 손으로 가드치고있어🤣 정밀초음파 담당선생님께서 힘드셨다는...ㅎㅎ 활기차게 움직이는 모습도 보고싶은데... 어떻게할수없나요🥺 다음달 입체초음파때 얼굴 잘보여주면 좋겠네요~~ 내일 재검 무사히 통과되길🙏🏻 다른분들도 별탈없이 지나가길~
댓글
3
저도 토욜 재검이네요 ㅎㅎ 다들 재검은 무사통과해요~!!ㅎㅎ
저도 토욜 재검인데 같이 통과합시다! 으쌰으쌰♡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