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속이너무 답답해서 김칫국 먹엇는데..속이풀리더라구요 ㅎㅎ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의 저녁식사 🙂

아점먹고 체했는지 거하게 못먹겠어서 저녁엔 간단히 먹고자 소화될때쯤 8시에..ㅋㅋ 참크래커, 고구마, 바나나, 계란, 그리구 베지밀에서 나온 건강맘 느끼하지도 않고 조금 달아 먹기 괜찮네요^^ 다들 저녁으로 뭐드셨나요~
댓글
15
전 친정엄마가 끓여준 육계장 먹었어요 느무 맛있어요ㅠㅠㅠㅠ

저도 엄마가 만들어주신 닭계장ㅜㅜ 넘나맛있게 먹었답니다~~역시 엄마음식이최고죠!!
전 오늘 오리불고기 에 후식으로 남은 오리에 볶음밥 ...

오우~ 오리맛있죠!! 부추에 같이 싸먹으면 :)
전 오늘도 속이 울렁거려서 진라면 매운맛 컵라면 한사발 했습니다;;; 입덧으로 울렁거릴 때 컵라면이 최고더라구요ㅎ

맞아요~ 저도 컵누들 매운맛 맛있더라구요^^
소화불량이라 밥없이 미역국만 먹었어요 ㅠㅠ 이케 먹으니까 너무 편하네요

저도 미역미소된장국에 밥조금 말아먹으면 소화잘되더라구요~~! 국이 있어야 그나마 들어가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