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ㅜㅜ 무기력해지고 그러네요 저는 먹는건 다 먹는데 머리가 너무 아프고 어지러워요 ㅜㅜ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8주차입니다~
왜 이렇게 몸이 무기력해질까요 ㅠㅠ 일도 쉬고 있어서 죙일 집에만 있는데 초기라 산책도 자제하고 있어요 계속 누워있게되고 입덧때문에 입맛도 없고 집에있는 맘들 뭐하면서 지내나요~~
댓글
7
음악듣고 영상보고 그림그리고 글도쓰고 책도읽고 해도 심심해요ㅠㅜ
저랑 똑같으세요 ㅎㅎ 무기력 끝판왕ㅠㅠ 입맛도 없구..ㅠ
며칠에 한번씩 그래요 ㅠㅠ 오늘은 밖에 나가서 밥만 사먹고 왔는데 기력이 빠지더라구요 ㅠ 진짜 아무것도 한거 없는데.. 임신 준비한다고 그만 뒀는데 출퇴근하고 회사다녔으면 쓰러졌을거 같아요 ㅠㅠ
저는 입원했다가 퇴원해서 더더욱 누워만 있는데 계속 유튜브 드라마 예능만 보고 있어요 ㅋㅋ 입맛없는거 너무 공감이에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