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요 ㅠㅠ 저는 임신하고 위와 장이 멈춘거 같아요 ㅠ 트럼이나 방귀라도 하면 속이 편해질거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트름이 너무 자주 나와요ㅜ
트름을 하면 입덧하던 속이 좀 편하긴 한데 회사에서도 허구헌날 하니까 힘드네요. 초기인데도 이렇게 다들 트름이 나오시나요? 원래가 저는 소화기쪽이 약해서 더 그러는 거 같기도 해요.
댓글
4

맞아요 진짜....저도 시원하게 트림,방귀 좀 뀌고 싶어요 ㅠ
트름이 가끔 나오긴해요ㅜ
저는 헛트름 플러스 트름 때문에 심할 때는 숨쉬기가 힘들 정도였어요 ㅜㅜ 10주 들어서니 나아졌어요 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