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저만 그런게 아니라는 것에 안심하게 되네요. 별다른 증상이 없는게 대부분이라고 해도 그냥 보고싶고 걱정도 되는게 엄마 마음인가 봐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 다녀와서 2주동안 어떻게 참으세요?
이제 일주일 됐는데 촘파 보러 가고시퍼여 ㅠㅠ 잘있나~ 걱정도 되고, 뭔가 아무 증상 없으니 괜히 궁금하고 ㅠㅠ 일주일마다 가고 싶네요 😊 저만 그런거 아니죠?
댓글
14
저두요 진짜 그래요. 궁금한것보다 걱정되는게 커요. 잘있는지
저희도 8주4일에 병원갔다가 12주 기형아검사때 오라고 하셨는데 4주는 절대 못기다릴꺼 같아서 2주뒤에 오겠다고 말하고 나왔어요ㅋㅋ 근데 일주일 지났는데 벌써 보러가고 싶어요ㅠ
저는그래서 하이베베를 사버렸어요 ㅋㅋ
저도 그래서 2주 못기다리고 지난주에 한번 다녀왔어요 ㅎㅎㅎ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